주말오후 남사면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아파트에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번호키고장이라고 하시며 전화를 주셨는데 3달전 AS를 한번 받으셨고
다시고장이 나셨는데 ...
입주한지 얼되지않은 아파트인데 벌서 고장난것도 문제고
또 고장이라니.. 다시 고치느니 새제품으로 교체하기로 하셨내요.
출장을 요청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새아파트라면 결로가 있는곳이라면 피해갈수 없는것이 결로현상 일텐데요.
( 내외부의 온도가 달라서 도어에 물이생기는 현상 )
이런경우 환기를 시켜주거나 중문을 닫고 제습기를 활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현장에 도착해 도어락을 확인해보니 결로도 문제긴한데 무슨일인지 건전지에
누액이 흘러서도 문제가 있을걸로 예상합니다.
제품중에 고객님은 게이트멘 레버락을 선택하셨고 바로 교체를 시작했습니다.
고장난 번호키를 해제하고 신속히 설치를 마쳤습니다.
고객님께 비번과 카드키등록을 도와드리고 문제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후
남사면 한숲시티 이편한세상 아파트에서 디지털도어락 교체를 마칩니다.
-모범열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