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홈 가드라인/디지털도어록·번호키·특수보조키

안성열쇠.안성우남아파트 번호키고장.교체.삼성디지털도어록.삼성스마트 프라자안성점AS


안성열쇠.안성우남아파트 번호키고장.교체.삼성디지털도어록.

삼성스마트 프라자안성점AS.고장 문잠김.문열고 교체


10월인데 단풍도안들고

나뭇잎은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푸르름을 자랑하내요.

곧  얼어죽을 판인데..

계절이 점점 이상해지는듯하내요~

가을이 가을 같지도않고 해만 짧아져서...ㅡㅡ?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갈무렵

안성 우남아파트에서 현관도어록

문제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몆가지 여쭤보고 출발






 도착하니

고객님이 안에서

못나오시는 상황입니다.

도어록상태를 보아하니

그냥 열어드리는 건 어렵고

부분적 파손을 해야만 할것같습니다.




고객님께 간단히 요점만

정확히 말씀드리고

개문을 먼저 시작합니다.

잠시뒤 문이 열렸고

고객님과 상의한뒤 노후된 번호키를 해체하고

새로운 번호키로 교체했습니다.

번호키도 문제가있어 함께 교체했습니다.



모두마치고

연동을 마친뒤 고객님께

번호설정과 카드설정을 도와드린후

이상없음을 확인후

모두마칩니다.